헤블리스 플라티코딘, 리뉴얼 출시…中 소비자 공략
페이지 정보
조회 482회
본문
굿모닝경제 / 박선하기자 / 2022.10.07
환절기 목건강을 위한 헤블리스 플라티코딘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중국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헤블리스 플라티코딘은 최근 제품 디자인부터 성분까지 대폭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10g 포장에서 15g 포장으로 50% 섭취량을 늘렸으며, 기관지에 좋은 한약재도 4종에서 6종으로 변경하고, 함량도 20%에서 32%로 증가시켰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기관지 목건강에 더욱 빠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 제품 디자인도 변했고, 용량이 증가하고 한약재 성분도 증가했다.
이를 기반으로 헤블리스 플라티코딘은 중국 티몰글로벌 플랫폼에 입점해 중국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미국 아마존과 일본 큐텐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태국으로의 온라인 수출도 확대하고 있다.
이재민 성원PCM 대표는 “해외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이 알려지기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바이어를 통한 직접 수출도 확대될 수 있고, 수출 가격이나 조건에 있어서도 국내 기업에게 유리하게 협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헤블리스 플라티코딘, 리뉴얼 출시…中 소비자 공략 < 유통 < 생활경제 < 기사본문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goodkyung.com)
- 이전글성원PCM, 플라티코딘·백도라지 통해 해외 면역력시장 확대 23.12.08
- 다음글2022 창업&중소기업 마켓 (18)│성원PCM] 제주산 3년근 백도라지로 만든 '흑백면역’ 23.12.08